본문 바로가기
Days in LA

[미국생활 꿀팁] 아시안 식자재 쇼핑 어플 Weee 추천 및 사용꿀팁 5가지, 할인링크들 (꼭 할인 많이 받으며 활용하기!)

by nari._days 2024. 4. 7.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엔 한국 및 아시안 식자재 쇼핑 어플 Weee 추천 및 사용꿀팁, 할인링크들 공유해볼게요.
 
저는 Weee에서 미국 마트에선 쉽게 찾을 수 없는 아시안 푸드 뿐만 아니라 요거트, 달걀, 채소, 간편식, 과일 등등도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물론 H mart 같은 대형 한국 식자재 마트가 있긴 하지만,
Weee에선 사용자들의 후기도 함께 확인하며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장을 볼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35 이상이면 다음날까지 무료배송이 가능하니, 힘들게 무거운 짐 옮길 필요도 없구요!
(한국에선 쿠팡 로켓프레쉬 애용자였습니다ㅎㅎ)
 
그동안 이 어플의 특장점인 할인 링크들 활용법을 잘 몰랐어서 아쉬움이 많은데요,
자취하는 유학생 분들 Weee 할인링크들 야무지게 활용하셔서 식자재 쇼핑 비용 아끼는데 꼭 도움되시길 바라요!!
미국 식비 포함 물가가 정말 비싸잖아요 ㅜㅜ
특히 LA에서 공부 중인 저는 식비를 아끼기 위해 점심과 저녁 두끼 다 도시락이나 간편식을 챙겨다니려 노력 중입니다. 
 

0. Weee 어플 소개

한국, 중국, 일본 등 아시안 나라들의 다양한 식자재를 한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어플이에요!
미국에 유학오고 느낀게, 정말 식습관이란 바뀌기 어려운거더라고요.
유학오고 초반엔 새로운 음식들 많이 도전해보고 싶고 재밌어서 외식을 많이 했는데요,
점점 제가 해먹는 한국식 요리들이 그리워져서 찾아보다 Weee 어플을 알게 되었어요. 

 
어플 들어가시면 메인 배너에 인기제품 할인 이벤트 관련 안내가 보여요.
이벤트 정말 자주 하더라구요! 미국의 각 기념일에 맞게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서 쇼핑하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요즘은 Mother's Day 및 Cherry blossom festival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인스퍼레이션 탭에 들어가시면 Weee 사용자들이 올린 숏폼 컨텐츠도 구경할 수 있어요.
요즘 핫한 식료품엔 뭐가 있는지, 어떤 이벤트가 진행중인지 뿐만 아니라 인기있는 레시피도 참고 할 수 있답니다! 
베스트셀러에는 쌀이 항상 있더라구요 >< 
저는 정육 코너에서 할인하길래 냉동 삼겹살 구매해봤는데 상태 괜찮았어요!

특히 추천드리고 싶은건 과일과 채소 퀄리티가 진짜 좋아요!
아보카도, 바나나, 블루베리, 귤, 케일, 상추, 양배추 등등 여러번 구매해봤는데 정말 정말 신선하고 잘 포장되어와요.
그리고 한국 간편식 같은 경우엔 H mart 와 비교해서 가격이 더 저렴한 경우가 많더라고요!
한국에서 보다야 비싸지만, 자취하는 유학생이 먹기엔 어려운 미역국이나 찌개 같은걸 컵반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넘 좋아요.
김치도 자주 할인해서 배추김치, 파김치 구매해봤네요.
비비고, 종갓집, 청정원, 농심, 풀무원 등등 유명한 한국 브랜드 제품들이니 말해모해~ 넘 맛있어요 ㅎㅎ
 

꿀팁1. 할인 쿠폰 꼭 받고 회원가입

자 이제, 할인쿠폰 챙겨서 회원가입하세요! 아래에 $20 할인이 가능한 Weee 회원가입 링크 걸어두었어요.
이 링크를 통해 가입 후 처음 2번의 주문에 각각 $10 씩 총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링크를 통해 가입한 사용자가 구매시 Weee 포인트를 받게 돼요 :> (감사합니닷)

Nari 님이 Weee! 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를 선물했습니다.

www.sayweee.com

링크로 회원가입 시 14일 내에 $10 쿠폰을 사용하셔야 하고, 두번째 $10 쿠폰은 30일 이내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근데 미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한국 식자재들이 정~말 많고 식자재 질도 좋아서
가입 후 조금만 둘러보시면 장바구니에 가득가득 담게 되실거예요 ㅋㅋ
첫번째, 두번째 구매는 $35 채우셔서 무료배송 혜택 받으시고 $10 할인쿠폰 사용하셔서 $25에 구매하셔요!
 

꿀팁2. 특정 상품 최대 15% 할인 쿠폰


https://www.sayweee.com/weeebates/share/grocery/landing/47906691?lang=ko&utm_source=copyLink

제가 Weee!에서 구입한 이 상품에 최대 15% 할인이 적용됩니다. 신규 회원이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CJ 햇반 12개입 5.56 파운드, King 대패 차돌박이 1 파운드, 점보 블루베리 박스 9.8 온스, CJ 비비고 도톰 돼지고기&야채 동그랑땡 1 파운드, 상해 청경채 1.95-2.05 파운드, 바나나 3 파운드, 새송이버섯 1

www.sayweee.com

이 링크는 수시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제가 최근에 구매한 상품들에 대해 최대 15% 까지 할인이 가능한 링크에요.
 
Weee 어플의 특별함인 Weeebates 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첫 주문 후 7일 이내의 모든 주문에서 누적 상품 가격이 $35를 초과하면 이 링크 공유가 가능해요. 

저는 요리하는걸 정말 좋아해서 인스타나 유투브 참고해가며 건강하고 맛있어보이는 새로운 레시피들을 자주 도전해요 ㅎㅎ
그래서 다양한 상품들에 대해 할인 링크를 얻으실 수 있을거예요! 
이걸 왜 지금알았을까 아쉬운데.. Weee 어플 사용자들 끼리 링크 공유해가며 쇼핑하면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어 완전 이득이겠죠?! 
안그래도 마지막 꿀팁으로 이렇게 할인 링크 공유 품앗이하는 톡방이 있다는거 알려드릴게요><
 

꿀팁3. 포인트 충전 및 리워드 프로그램

 
Weee에는 리워드 프로그램이 있어요. 
누적 주문 금액에 따라 회원 등급이 정해지고, 회원 등급이 높아지면 구매시 받을 수 있는 적립 비율이 높아져요!
그런데, 이 회원 등급을 돈으로도 살 수 있는 것 아니겠어요?!
정확히는 Weee에서 사용할 일정 금액을 포인트로 충전하면, 그만큼 누적 주문 금액이 높아져 빠르게 등급 상향이 가능해요.

 
처음 가입하시면 Bronze 등급, 누적 주문금액이 $150가 되면 Silver 등급, 누적 주문금액이 $350가 되면 Gold 등급이 돼요.
각 등급별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다르고
Silver 등급 부터는 Weee 리워드 데이 (매주 수요일)에 주문 금액에 대해 3% 혹은 5%의 추가 포인트가 적립돼요!
 
어차피 장보는데 쓸 돈인데, 하루라도 빨리 포인트 충전하고 등급 높아져서 추가 적립받는게 꿀이겠쬬?!
선정된 카테고리에서 추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Weee 리워드 데이는 매주 수요일인거 놓치지마세요!

 

꿀팁4. 한국 사람들끼리 할인 쿠폰 공유하는 톡방

 
세상에 한국 사람들끼리 서로 각자가 구매한 상품들에 대해 할인 링크를 공유하는 품앗이 톡방이 있어요.
이거 진짜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너무 좋았을텐데..
여러분 꼭 톡방 들어가셔서 다른 분들이 올려주시는 링크 타고 구매하고 싶으셨던 상품들 할인받아 구매하셔요!!!
https://open.kakao.com/o/gSjQ2Qmd

Weee! Korea 🇰🇷

#Weeebate링크공유 #신상품정보

open.kakao.com

 

꿀팁5. 리뷰 작성하고 포인트 또 받기

 
마켓 컬리가 생각나는 부분이에요. 구매한 상품들에 대해 리뷰를 남기면 소정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요리해먹으며 사진 남겨두는걸 좋아해서 한번에 몰아서 리뷰를 왕창 남깁니다 :)
사진만 그때 그때 찍어두면 그리 오랜 시간 잡아먹지도 않으면서 포인트 챙길 수 있어서 좋아요~
리뷰 작성하면 보통 다음날이면 게시 승인되고 포인트 들어오더라구요!
 
 
 
 
포스팅하는데 정말 오래걸렸지만 이렇게 정리해보니 뿌듯하네요!
지인이 미국 여행간다면 제가 쓴 이 글을 꼭 공유해줄래요 ㅎ.ㅎ
 
Weee 사용 꿀팁이 다섯가지나 되는데 저조차도 그동안 몰랐던 꿀팁이 많아요..
미국 생활 중 한국 식재료 절대 못잃어! 하시는 분들 Weee 에서 할인 혜택 다 챙겨서 구매하세요..❤️